미스터 피자 - 인터넷으로 주문하기

매우 매우 안좋은 사례로 한번 들까 해서 써봅니다.
어제부터 피자가 먹고 싶었지만 비명을 지르는 살들 때문에 미루다가 오늘 약 3시간 정도의 운동을 하고 -_-;;
집에 와서 방금 시켰답니다. ㅋ

문제는 미스터피자 측에서 왠만하면 인터넷 주문을 하는 인터페이스를 다시 한번 심각하게 고려해봐야 하지 않나 싶네요. 제가 시키고자 하는 메뉴를 5~6번 정도 다시 시도 했습니다.

물론 처음엔 회원이 아니여서 회원가입 한번 갔다가 오고 (처음에 고른 메뉴가 없어짐) 거기에 팝업 및 엑티브 엑스가 막혀 있는데 이걸 열면 새로고침되서 또 없어지더군요.

결제 시스템을 설치하라고 해서 설치했더니 익스플로러를 전부 꺼버리는 만행도 지르네요. --;

컴퓨터를 거의 매일 달고 살고, 매우 많은 시간을 인터넷으로 소비하는 저 같은 사람도 짜증이 날 정도인데
일반 소비자는 어떨지 생각만 해보아도 ㅋㅋ 아마 중간에 주문을 전화로 바꾸던가 포기했겠죠?

아 그리고 참 재미있는건 제 컴퓨터에는 원래 신용카드 결제 프로그램이 이미 설치되어 있는데 다시 설치하라고 나오더군요. 뭔가 다른가보다 싶었는데 매일 사용하던 것과 같은 프로그램이네요. (비씨 카드를 쓰므로 ISP인가 머시기인가?)

어찌되었든 사용자 편의 입장에선 별로 좋지 못하군요.
미스터피자에 전화로 주문해본적은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전화 주문도 카드 결제가 되나요?

다음 부터는 전화로 주문하던가 안먹던가 해야겠어요.

'하루 지껄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딩이 사랑스럽다.  (0) 2008.05.09
[퍼옴] 당신과 당신의조직에 근본적인 변화를 불러올 마법의 주문  (0) 2008.05.06
.......  (0) 2008.05.05
네오플에서 온 물건  (0) 2008.04.16
집에 와서  (0) 2008.04.13
칼루
하루 지껄이기 2008. 5. 6. 14:01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