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프로그래머에게 배우는 게임 개발 테크닉
+ 게임 프로그래머에게 배우는 게임 개발 테크닉
정가: 16,000원
저자: 문기인 외 9명
역자: 없음
출판사 : 정보문화사
페이지 : 365쪽
구입년도 : 고2 말쯤 고3 초? 중간~
ㅎㅎ 앞부분만 읽고 뒤에는 수학적인 부분이 많아서...그부분은 보류;;
각종 게임을 위한 테크닉이 있다. 2D의 내용은 초반에 수학과 같이 조금 나오며, 중반 부터는 3D가 주류를 이룬다.
아직까지도 초반만 본 책이다. -_-a; 생각해보면 내가 끝까지 본 책은 몇권 안된다 ㅋㅋ
하지만 곧 이 책도 보게 될것 이다. ^^a 이제 3D 공부다~!
'책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sual C++ 6. 완벽가이드 2nd Edition (0) | 2005.08.30 |
---|---|
Teach Yourself C++ [특별개정판] (2) | 2005.08.29 |
Swords & Circuitry : A Designer's Guide to Computer Role-Playing Games (4) | 2005.04.16 |
Windows API 정복 (0) | 2005.04.16 |
GameDesign 이것이 게임기획이다! (0) | 2005.04.15 |
책이야기
2005. 4. 17.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