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와 Intel CPU의 부동소수점 연산 차이
이런 경우도 생기는군요. 울회사 컴터는 AMD + nVidia / Intel + ATI / AMD + ATI / Intel + nVidia
이런식으로 컴퓨터 조합을 다양하게 맞추고 있습니다. 테스트 목적으로..
그러다보니 이런 버그도 바로 찾게 되는군요. ^^a
일명 "거상버그"라고 불렀답니다. ㅎㅎ 인텔 시퓨에선 나오지 않지만, AMD 시퓨에서만 회전할때 가끔씩 캐릭터의 행렬값이 쓰레기가 되버리는 버그였죠.
여기저기에 AMD와 Intel 시퓨의 차이를 찾아 다녔지만, 찾지 못했답니다. ㅠ_ㅠ
단지 AMD의 부동소수점 연산이 더 좋다! 라는거였죠. 결국 이유는 찾아냈답니다.
아크코사인에 1.0 이상의 값이 들어가면서 쓰레기 값이 나온건데, AMD에서 계산은 1.000001 이였다죠. -_-;;;;;;;;;;
허나 인텔에선 1.0000 / 이쯤에서 나머지 값이 짤라지더군요. 버려진다고 해야하나?
어쨌든 부동소수점 계산 차이로 만들어진 버그였슴당.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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