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고등학교때 성적

갑자기 생각나서 성적조회를 해봤음 ㅋㅋ 그 중에 젤 잘나온 학년으로 올립니다 ㅋㅋㅋ
사실 뭐 1,2,3학년 모두 좋은 성적이였는데 - _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2학년때 성적


다시 공부해도 저런 성적을 받을 수 있을까?? ㅋㅋㅋ 2학년 1학기때는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반에서 1등했는데, 올 '수'를 못찍은게 지금와서 후회가 되네요 쫌만 신경썼으면 가능했을텐데..

지금 공부하고 계시는 수 많은 학생 여러분들, 열심히 해서 후회를 남기지 마시길 ㅎㅎ
칼루
하루 지껄이기 2010. 12. 26. 15:40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