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지르다!

화요일날 샀는데 이제서야 글을 올립니다. :D

원래 오늘도 걍 잘라고 했는데 (벌써 1시가 넘은 ㄷㄷ) 안올려두면 아예 안올리게 될 것 같아서
무리해서 올립니다.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 포장 왔을때 입니다 ㅎ 포장은 회사에서 뜯어버려서 이 사진이 최신임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면입니다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포장 뜯고 -0- 외부스킨을 제가 붙였더니 거지가 되버렸어요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키보드입니다. 아이 머시기 방식이라는데 잘 모르겠네요


터치패드가 있는 부분 전체가 (가로포함) 지문이 좀 많이 묻는 재질이네요

제가 구입한 모델은 HP Probook 4310s VK252PA 입니다. ㅎ 252는 사람들이 잘 안찾나봐요 ㅠ_ㅠ
253이나 255가 젤 많이 나가는 모델 같더군요. ㅎㅎ 252가 젤 저렴해서 이걸로 했어요. 능력 부족 ㄷㄷ

카드로 샀는데 무이자 할부가 3개월 밖에 안되서 ㅡㅡ;; 쫌 짱나네요 비씨카드 ㅋ

사양은 시퓨가 2.2G인가 이구요 DDR3 2기가 메모리에 그래픽카드가 HD4330 / 512mb 입니다.
비됴메모리가 따로 달려있고 시스템메모리하고 공유해서 쓰지 않습니다. :D

집에서 이 노트북 가지고 바이오하자드5 벤치마크를 돌려봤는데, 풀옵으로 돌리면 10프레임 넘기기가 힘들구요
최하옵으로 하면 40프레임 정도 나옵니다. (몇몇구간에선 50 이상도 ㅎ)
옵션을 좀 낮추면 플레이 하는데 지장이 없을 정도로 나올꺼 같더군요.

바하5가 프레임이 낮아도 어색하지 않게 처리를 한 것 같네요. 예전에는 20프레임 정도면 거의 게임 못할 수준이였는데 바하5는 의외로 잘 나오는 듯.. 뭐 플레이는 못해봤으니 실제 플레이는 다를지도 모르겠네요 ㅋ
그닥 바하 시리즈를 좋아하지 않아서 ㅋ;

칼루
하루 지껄이기 2009. 10. 5. 01:22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