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ITION = POSITION1 * (1.0 - TWEENFACTOR) + POSITION2 * TWEENFACTOR
매우 간단합니다.
설명
POSITION -> 보간된 결과값
POSITION1 -> 처음 값
POSITION2 -> 나중 값
TWEENFACTOR -> 처음값과 나중값의 보간될 위치 (0.0f ~ 1.0f 사이의 값)
● ━ ━ ━ ━ ●
P1 ↑ P2
두점의 중간인 이곳의 위치를 알고 싶다.. 그럼 TWEENFACTOR -> 0.5f 를 넣어주면 됩니다.
매우 간단하고 도움말에도 있는 내용이라 올리기 쑥쓰럽지만... -ㅁ-;
'오픈소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자용 폰트 - Bitstream Vera Sans (0) | 2006.11.09 |
---|---|
쉐이더를 사용하지 않고 카툰렌더링 해보기! (8) | 2006.08.04 |
평면의방정식을 이용한 면<->점 충돌채크 (0) | 2005.12.23 |
[ Final Fantasy IX Scripter ] Ver 0.96 소스 공개 (5) | 2005.02.17 |
:: Final Fantasy IX Scripter 소스 공개 :: (3) | 2004.1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