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마스 감상기


[ 가장 불편했던 방 안에서 채팅 ]
 
음 2차 클베에 당첨되서, 드디어 해봤습니다. 한 3시간 정도 플레이 한것 같네요. 처음에 그 화면을 많이 가리는 인터페이스 때문에 무지 짜증났는데 F12를 누르면 없어지더군요 -_-;;;; 게임하면서 여러가지 스샷을 많이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따로 스샷이 저장되지 않는군요 ㅠ_ㅠ;; 수십킬 하면서 이긴 겜도 있는데 ㅋㅋ;
 
여튼 위에 스샷은 방 안에 스샷인데, 채팅하기가 무척 불편하길래 인상(??)깊었네요. 베타테스트 게시판은 자.게랑 거의 흡사한 수준이라 올리진 않았지만....누군가도 불편해 하겠죠??
보통은 엔터를 치면 바로 입력할 수 있게 커서가 깜빡이잖아요. 근데 방 안에 저 채팅에선 안되더라구요. 습관적으로 자꾸 엔터를 치는 제 모습을 보게 되네요 ㅋ;
 
그리고...탭기능..이것도 정말 불편하더군요 과거 퀘이크부터 탭키 누르는게 습관된 저로써는 탭키를 누른 상태에서 자주 움직이는데, 랜드마스에선 탭키를 누르면 마우스 풀리고 못움직이더군요.
아마 많은 유저들을 스크롤해서 보여주는 것 때문인듯 해보이더군요.(스크롤을 컨트롤 하기 위해)
 
많은 유저를 보여주는 방법이라면 페이지를 두어서 보여주는게 더 낫지 않았는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탭키 상태에서 오른쪽버튼을 누르면 페이징된다던가 하는 식) 2:1 또는 3:1로 격전 끝에 이겼을때 쾌감과 함께 나의 스코어를 보고 싶어서 바로 탭키를 누르면 쾌감도 거기서 뚝....하고 끊기는 느낌이 아주아주 안좋더군요. 으으~
 
아 그리고 보통 저는 연발로 싸우는 편인데 연발로 싸우면 무진장 안맞는 느낌이 들더군요. -_-;;
한발에서 두발정도로 끊어 쏘니까 아주 잘 맞던 느낌..이건 뭐 개인적인 거지만 AK74 같은 총보다 M16A4를 좋아하는 저 처럼 5~6발 정도의 연발로 싸우는 유저라면 왠지 적응하기 힘들지 않을까..하는..
 
음 그리고 피아식별도 좀 어려움이 느껴졌답니다. 단순히 색만 틀려서 처음엔 우리편한테(레드팀으로 하니 울편이 빨간색으로 나와서 ㅋㅋ)총알을 다 쏟아부은 기억이 ㅋㅋ..
음 그리고 또~ 마우스 왼쪽 버튼을 꾸욱 눌러서 총알을 모두 소진하면, 카스나 콜옵 같은 경우는 바로 재장전이 되는데, 랜드마스는 마우스 버튼을 때기 전까지는 재장전을 안하더군요. 1:1 상황에서 여러번 죽은 요인 중 한개 -0-;;;
 
적을 거의 제압했다 싶으면 여유롭게 총알을 쏟아붓고 재장전때까지 회피활동(??)을 하다가 바로 논스톱으로(당연히 마우스를 안때고 계속 누른상태) 드르르륵 긁어서 죽이는데, 왠걸~ 재장전을 안해서 역으로 당한....(물론 저만 이렇게 플레이 할지도~ 콜옵하면서 얻게된 습관 ㅎㅎ)
 
스나이퍼는 딱 한번 해봤지만...어차피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논외~ 점프는 굉장히 마음에 들더군요!! 콜옵의 점프는 현실감을 살린겐지 정말 찔끔찔끔하고 딜래이도 있어서 짜증났는데 랜드마스의 점프는 카스나 퀘이크와 비슷한 느낌 (그러나 어딘가 다른 개성?)
 
최대한 압축해서 써봤네요. 일단 첫인상의 결론을 짓자면 유저 수가 많어봐야 될것 같네요. 5~6명 이나 20명 정도까지는 플레이해봤지만 풀방은 한번도 못해봤군요.
 
홈페이지에도 올릴까?? 이벤트 하던데~ :D

'하루 지껄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또 다시 어긴 약속  (6) 2006.11.25
어제 이야기  (0) 2006.11.12
머리는 지끈! 어제의 하루 일과.  (0) 2006.10.28
드디어~~ 좋은 소식  (7) 2006.10.20
잊혀진 작업들 -_-;;;;  (0) 2006.10.12
칼루
하루 지껄이기 2006. 10. 28. 22:15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