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꾸는 시체꿈

현재 회사에 입사사하기 전에도 시체가 나오는 꿈을 꾼적이 있는데 최근에도 또 다시 시체가 나오는 군요

대략 4구 정도가 영안실 비슷한 곳에 누워있었고 마치 누군가 해부를 할껏 같은 분위기였네요 그곳에는 저 말고도 다른 사람들이 있었는데 누군지는 전혀 모르겠네요 ㅎㅎ

시체가 나오는 꿈이 길몽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던데, 좋은 징조였으면 하네요 ㅎ

어제 늦게 퇴근하고 늦게 잤더니 오늘은 하루종일 눈이 아픕니다 따끕따끕 집이 아침만 되면 환해서 이른 시간에 자꾸 깨는데, 블라인드를 처도 밝네요 ㅠ ㅠ
칼루
하루 지껄이기 2010. 5. 7. 20:18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