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포폴의 다시한번 도약을..

현재 포트폴리올 작업을 다시 다듬고 있습니다. :D 밑에 포폴은 지형에 불만이 많았거든요.

사실, 지형부터 쿼드트리나 프러스텀등 전부 새로 만들생각이였는데 작업양이 만만치 않더군요. 무엇보다 끽해야 1~2시간 걸릴줄 알았던 높이 보정이 약 7시간 작업을 걸첬는데도 만족스럽게 나오지 못했어요 ㅠ_ㅠ 역시 개념과 원리를 이해 해야지 덜덜덜..(뭐 사실 저녁때에는 개콘보면서해서리;;)

 

현재 맵은 타일방식으로 바꿨고 스플리팅 작업을 하고 있어요. 이 작업이 끝나는데로 높이보정에 다시 도전할 생각입니다. 이것까지 끝이나면 간단한 맵툴을 만들꺼구요. (정말 간단하게 높이 조정/스플리팅조정/자료구조) 당근 맵툴이 만들어지면 프레임워크하고 연결해야죠.

 

그래도 힘이 남는다(??)면 UI를 간단하게 구성해서 만들 생각이에요 (툴 역시 간단하게) 시간을 많이 쓸수록 퀄리티나 완성도가 높아지는거인데 제게는 시간이 넉넉치 못하군요 -_-;

그래서 될수있는한 간단하게(허접해보이겠죠 ㅠㅠ) 중요한 포인트들만 치고 넘어갈 생각이네요 ㅎ

 

개인적으로는 맵 자체를 제 스타일로 ㄷ ㅏ 바꾸는거죠. 쿼드트리도 고속사분트리 방식으로 바꾸고 싶네요(다만 이건 2^n승이라는 제약이 따르더군요 gpg에서도 본거 같은데, 3d실시간지형엔진 책에서 나오네요)

 

빠른 시일내에 어느정도(스플리팅과 높이보정만이라도 빨리 완성했으면 ㅠ_ㅠ)나오면 바로 블로그에 포스팅 합니다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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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지껄이기 2006. 9. 18. 1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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