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ginning Direct3D Game Programming [제2판]


+ Beginning Direct3D Game Programming[제2판]

정   가 : 20,000원
저   자 : Wolfgang F.Engel
역   자 : 김도균,박종규
출판사 : 정보문화사
페이지 : 508쪽
구입년도 : 2005. 8. 27 ~ 31

오늘 받은 책이다. 나는 이 책에 많은 기대를 했다. 내가 기대한 부분은 실질적인 디바이스 "구현"부분이였다. 구현중심의 책과 그렇지 않은 책의 차이를 오늘 느끼게 된다. 현재 1파트에 챕터3까지 읽었는데, 굉장히 이론적이다. 아니 아예 이론이라고 말해야 될것 같다.

말 그대로 개념잡기에는 더 없이 좋은 책인것 같으나 반대로 이 책을 보고 무언가 만들수가 없다.

그러한 책이다. 정말로 Direct 3D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이라면, d3d가 어떤 건지 모르는 사람이라면 분명 아주 큰 도움이 될것 같다.

나에게도 충분히 많은 도움이 된다. 그러나 현 시점에서 큰 도움이 되지 못한다. 내게 현재 주어진 과제는 이것이 아니였다. 그래서 나는 실망했다. 허나 실망으로 끝이 나는건 아니다.

내용은 무척 충실하다. 기본적인 개념과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에 아주 충실하다. 그렇기에
나는 만족한다. 처음은 실망했지만 끝은 만족이랄까....

어쨌든 500페이지 정도로 얇아서 휴대하면서 보려고 한다. 이왕이면 아주 빠른 시일내에 이 책을 다 보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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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루
책이야기 2005. 8. 31. 2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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