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D/2D Engine ] 일단 플젝투명은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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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le. 작업일지.txt //
// Creater. Shin HwiJae //
// Date. 2005. 9.5. //
// Note. 이 문서는 Visual C++ .Net 에서 최적화되어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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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조 조정과 몇가지의 테스트 및 2D Sprite의 기본 개념
+ 2005. 9. 27
+ D3DGraphics 클래스 메소드에서 Render 메소드의 변경이 있음
+ 기존 Render() -> BeginScene(), EndScene() 로 각각을 나누었음
오버라이딩 한것과 흡사하고 편하게 쓰기 위해 함수명은 DX의 그것을 그대로 썼음
+ D3DGraphics 클래스 중 SetupVertices() 추가
+ 사실상 필요 없는 함수이다. D3DGr~ 클래스는 자체적으로 버텍스를 관리할 필요가 없다.
각각의 버텍스는 필요한 클래스 자체에서 생성 및 관리를 하거나 따로 버텍스 관리 클래스를
만들 예정이다. 현 SetupVertices() 함수는 테스트 목적으로 존재하며, 만약 2D 엔진을 위해
버텍스를 완전히 고정할 경우에는 D3DGraphics 클래스에서 모두 관리한다.
▣ D3DFont 작업 / 구조 변경 / DataManager 클래스 작업
+ 2005. 9. 25
+ 일단 대충 완성된듯함
+ DataManager 에서 모든 객체를 관리하는 구조로 바꿈
+ 그래픽스에서 여러 객체를 컨트롤하기 수월해짐
▣ GameMain & D3DGraphics Class
+ 2005. 9. 15
▣ 시작을 알리는 태초의 불빛
+ 2005. 9.5
+ 기초적인 설계와 그것을 바탕으로 한 D3DSystem을 일단락 완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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