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없음] 포트폴리올 보고서

제목이 왠지 거창하네요. -_-;;; 얼마전 포스팅에서 언급했다시피, 포폴을 업글했습니당. 뭐...속도는 기대 하지 마시길;;;; 아~ 생각보다 비용을 많이 먹더군요. 스플래팅을 넣었는데, 멀티패스로 구현하니... 덜덜덜..프레임은 안찍어봤지만, 왠지 무섭네요 ㅎㅎ;

 

아 그리고, 원래 오늘 오브젝트 클래스를 만들거나, 매니저격 클래스를 한개 더 만들어서 오브젝트를 공유해서 쓰게 바꿀려고 했는데요. 사용 중인 포맷이 MD3와 X파일인데 이거 참...처음부터 생각을 안해놔서 (이렇게 길게 잡을 생각도 없었죠 -_-)바꿀려면 좀 많이 바꾸던가, 아니면 또 임시적으로 때우던가 둘중 한개를 선택해야겠더군요. 후우~

 

파일은 내일, 스플래팅으로 타일 좀 몇개 더 올리고 이쁘장(??)하게 해서 올리도록 하지요. 아 그리고 또 추가 된 부분이 언덕을 오를때 부분인데요. 생각 만큼 깔끔하게 안되네요. ?!!

언덕을 오를때 그 격차만큼 느리게 올라가는게 개념인데요. 당연히 너무 격차가 크게 되면 자연스럽게 못올라가게 되는거죠. 그닥 어렵게 생각한것도 아닌데, 아주 가볍게(단순히 현재 위치와 다음 위치의 차이를 이동양에 적용한거죠)적용 해 봤는데, 사이드로 움직이는게 영 어설픈 느낌이 드네요.

 

뭐 이게 자연스럽게 보여질려면 결국 중력이 있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_-;;; 위로 올라가는건 느린데, 올라가던 중턱에서 사이드로 움직이면 원래 속도로 움직이니까 좀 어설프게 느껴지더라구요. 지금 올린 맵도 그닥 디테일하게 만든게 아니라서 그런지 언덕에 각이 막 있네요 --;;; (이게 젤 어색한듯;;)

 

마음 같아서는...1개 타일을 4개로 쪼개고 툴 작업도 간단하게 하고 싶네요. (스플/높이/오브젝트 셋팅)그래야 오브젝트랑 맵을 제대로 읽을 수 있게 될텐데....(지금은 걍 코딩으로 해놔서 소스가 지저분하죠 ㅋㅋ)

 

허헛 벌써 새벽 1시군요. 이따 낮에는 다시 이력서를 만들어야지요. 아무리 생각해도 이력서에 들어가는 자기소개서를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군요. 그동안은 그냥 제 마음대로 썼는데 좀 큰 기업들은 자체 양식을 가지고 있더군요. 그 양식을 보니, 제가 그간 썼던 이력서에서는 없는 항목들이 꽤 되더군요. (입사동기/입사후 장례 포부/성장과정등..)

 

저는 그냥 제가 해왔던 것들을 위주로, 서술해서 썼거든요. 근뎅 분류로 나누어져있는 걸 보니 어떤게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쓸때 나누어서 써야 되는건지...어렵넹 @_@;

 

아 또 빼먹은게 있군요. 원래 저번 포스트에서 보자면 맵 자체를 바꿀려고 했거든요 타일을 4개로 쪼개고, 고속사분트리를 구현할 생각이였는데 시간이 역시 ㅎㅎ 스플래팅까지 깔고 나니까 벌써 이번주가 다 지나갔네요 ㅠ_ㅠ 그다지 놀면서 한건 아닌데...

 

ps.이따가 이 포스트에 파일을 첨부 할껍니당~~ 한 12시쯔음?

 

/*

파일 올렸습니다. 흐흐흐...패스를 많이 써서 프레임이 걱정되네요 ㅠ_ㅠ(베이스/스플1/스플2/라이트맵) 일단 저희집은...사양부터..

인텔 스미스필드 805 2.66Ghz x2

DDR2 512 x2 (1G)

지포스 6800XT (비됴메모리는 기억이 가물...)

하드는 S-ATA2 를 씀..나머진 잘 기억안나는;;

 

이 사양에서 프레임은 100~170 사이를 왔다갔다 하네요. 인텔시퓨가 프레임이 확~ 높게 나오는 편은 아니더군요. 하이퍼쓰레딩이라는 기술 때문에 -_-... 100 이상만 나오면 충분하다고 봅니다 ㅎㅎ

이 파일을 실행해보시는 분들께서는, 수고스러워도 간단한 사양과 (시퓨/램/글픽) 프레임을 적어주시면 넘넘넘 감사해요.

 

추신2. 툴을 안만들어서, 알파맵 만드는데 고생을 좀 했네요 ㅋㅋ 포토샵으로 적당히 막 그리고-_-;

*/

칼루
작업일지 2006. 9. 22. 01:13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