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iFileEx > ver1.0 공개

오오 난 천잰가바 ㅋㅋ 아까 글 쓰면서 새벽 5시에 완성 시킬꺼라 했는데, 진짜로 그리 되었네요..

 

급하게 이것저것 갖추느라 버그가 좀 있을 듯.. 버그는 이 글의 댓글로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ㅋ

 

백수라 요즘 디아만 하다가 급 필(?) 꼿혀서 옛날에 버려둔 소스를 부랴부랴 보면서 몇년 지난 지금 버그를 고쳐되니 쉽진 않네영 ㅋㅋㅋ

 

아 진짜 병맛 같은 MFC - _ -... 완전 오랜만에 MFC를 보니까 당황스럽고, 얼마전에 NC에서 면접 보면서 물어봤던게 떠오르네요 ㅋㅋㅋㅋ MFC가 왜 생산성이 병맛인지 묻는거였져....아....이 병맛을 어떻게 설명해...<- 이게 제 머리속이였음 ㅋㅋㅋ

 

뭐 면접은 처음부터 망해서 그닥 영향은 없었겠지만 ㅎㅎㅎㅎ

 

사용법은 알아서... 옛날 < AniFile >에서 썼던거 컨버팅 됩니당. "옛 파일 열기" 해서 열면 되용 ㅋ

 

아 조만간 WPF로 좀더 제대로 만들던가... 근데 윈폼이나 wpf로 만들면 종종 초기 로딩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있어요 @_@

 

아, 여튼 난 자야됨 후후훌 ToolFramework도 빨리 버전 1.0을 내서 오픈소스로 바꿔야 하는데 아고고 ㅋㅋ

 

급 굿나잇~~!!

 

 

 

AniFileEx.exe

 

칼루
작업일지 2014. 4. 18. 04:56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